Home

2018년 11월 라브리 소식편지

올해도 양양엔 집집마다 감이 열렸습니다. 마치 파란 하늘 화폭에 주홍색 감을 그려 넣은 것처럼 곱기 그지없습니다. 어렸을 때나 머리가 희어진 지금이나, 이 풍경을 보고 있노라면, 가을의 풍성함과 아름다움에 가슴 가득 행복이 밀려듭니다. 이 혼탁한 세상 속에도, 하나님은 변함없이 은혜를 베풀고 계시는 것을 다시 깨달으며 마음이 숙연해 집니다.

저희는 여러분의 기도와 도움으로 안식월을 잘 보냈습니다. 충성, 삼원 간사님은 외국 라브리 연수를 잘 마치고 돌아오셨고, 제 남편은 1998년에 낸 <나의 세계관 뒤집기>(홍성사) 교정을 마치고 재 개정판이 나올 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라브리를 위해 언제나 기도를 하신다는 것을 알고는 있지만, 앞으로 한 달 동안의 특별한 행사를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코델 슐튼 교수님은 한동대 법대에서 가르치실 때, 매 학기마다 학생들을 데리고 와서 며칠 씩 머물다가 가신 적이 있으며, 한국 청년 선교에 관심이 많은 분입니다. 같은 기간에 오시는 선교사님들은 아시아 문화 속에서 공동체 선교를 어떻게 할 것인가에 관심이 많은 분들입니다. 차세대 선교에 대한 진솔한 토론이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명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은 올해로 네 번째 라브리를 찾아옵니다. 수능 시험 후에 들뜨기 쉬운 학생들의 필요를 잘 채워 주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이번 한국에 오는 국제라브리 대표 여섯 명은 한국 여행이 처음입니다. 안전하고 건강한 여행을 위해, 그리고 ㈜ 이롬이 초청한 리더십 포럼에서 한국 청중들과 진리를 잘 소통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이들을 돕는 통역자들과 포럼을 준비하는 이롬 직원들을 위해서도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참석해서 강의도 듣고 좋은 의견도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주일 설교와 강의를 위해서도 기도 부탁드립니다. 제임스 폴은 한성교회에서, 리차드 브래드포드는 송파제일교회에서, 헹크 라이체마는 영등포 두레교회에서, 롭 루드위크는 꿈이 있는 교회에서, 조크 맥그리거와 클라크 샤이브는 강릉중앙성결교회에서 설교나 강의를 하게 됩니다. 한국 성도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잘 전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그리고 양양에서 모이는 국제라브리 이사회가 하나님 뜻을 찾는 회의가 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이번 특별 일정을 위해서 조이와 줄리아가 헬퍼로 돕게 됩니다. 조이는 홍콩에서 오는데, 지난봄에 양양에 와서 잠시 공부하고 갔습니다. 기독교 수양회에 참석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합니다. 헬퍼 두 사람이 잘 섬기는 가운데 사랑과 진리를 맛보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저희 간사들도 잘 섬길 수 있도록 지혜와 체력 그리고 필요한 재정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안식월이 끝나자마자 중요한 행사들이 기다리고 있네요. 성령님과 함께 하지 않으면 바쁘기만 하고 아무 열매가 없을 것입니다. 앞으로 한 달 동안 여러분의 기도에 기억해 주십시오. 함께 동역해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018년 11월 11일

박경옥 올림

이롬과 라브리 리더십 포럼

Leadership Forum

일시: 2018.12.7~8

장소: ㈜이롬 강당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내곡로 151 / 삼평동 656)

금요일 13:30-18:00

Plenary Session: 13:30-14:50
롭 루드윅 Robb Ludwick (국제라브리 회장, 네덜란드 라브리 공동대표)
“The three changes in the West that may come East 동양에도 들어닥칠 서양의 세가지 변화”

Workshop 1: 15:00 -16:20
리차드 브래드포드 Richard Bradford (스위스 라브리 대표)
“Idols and Icons 아이돌과 아이콘”

Workshop 2: 15:00 -16:20
헹크 라이체마 Henk Reitsema (네덜란드 라브리 공동대표)
“Communication and Connection with Young-adults 청년들과 소통하고 연결하는 법”

Workshop 3: 16:30-17:50
제임스 폴 James Paul (영국 라브리 대표, 의사)
“Trans-gender 트렌스젠더”

Workshop 4: 16:30-17:50
클라크 샤이브 Clarke Scheibe (캐나다 라브리 대표, 목사)
“Sexuality and Shame 섹스와 수치심”

토요일 09:00-12:30

Plenary Session: 09:00-10:20
조크 맥그리거 Jock McGregor (미국 로체스터 라브리 대표, 장로)
“Reflections on Contemporary Approach for Evangelism 복음화에 대한 현대적 접근에 대한 반성”

Leadership Symposium: 10:30-12:30
황성주 SungJoo Hwang (주식회사 이롬 대표, 한국라브리 이사)

ENGLISH | 후원 안내 | PC용 사이트